萬 만 권의 책을 읽고 (소화도리)

안녕하세요.

 

1일 1식을 하기로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아침을 많이 먹습니다.

 

점심과 저녁을 주스만 마시니, 주말 아침에는, 뭔가 폭식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까지만 하고 안하려고 하는데. 감자탕 큰사발을 먹었습니다.

 

물론 밥도 먹고 해서 폭식이 된 것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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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수하고 진한 감자탕의맛 그대로... 감자탕 큰사발면입니다.

헌데, 485kcal 칼로리가 결코 적은 수준이 아닙니다.

 

옆면도 한 컷, 홍미 노트 5가 찍은 막샷입니다.

그림은 너무 좋네요.

 


원재료는 면은 호주와 미국에서, 감자전분은 덴마크산 입니다.

전부 외제 이네요.... 하지만, 스프는 국산재료가 주종입니다.

세상의 동쪽 끝에서 온 차와, 세상의 서쪽 끝에서 온 설탕을 먹는 것이 대영제국 신민의 영광이었습니다.

이것만 먹어도, 백년 전에, 세계 최고 부자 만큼의 많은 국적의 음식을 먹을수 있습니다.

 

조리법을 기억하세요. 조미유는 꼭 나중에 넣으셔야 됩니다.

라면은 조리법 대로 조리해야 가장 맛있습니다.

영양 정보를 보시면, 나트륨이 엄청납니다. 그러니 이걸 먹으면 꼭 우유나 바나나를 먹어주세요.

그래야 몸에 나트륨이 외부로 배출됩니다.

 

건더기 들은 꽤 풍성해 보입니다.

말린 고기도 있고, 말린 야채도 제법 많습니다.

 

꼬불 꼬불한 면은, 하얗습니다. 좀 두껍습니다.

미국 호주 덴마크에서 재료들로 만들었겠네요.

말레이시아산 팜유로 튀기고요.

 

감자탕 양념분말과 조미유가 들어 있습니다.

조미유랑 양념분말은 꼭 따로 넣으셔야 합니다.

 

이 상태엣 물을 부으셔야 되요. 조미유는 나중에 넣는 겁니다.

미리 넣으시면 안되요.

 

 

요렇게 아침 한끼 차렸습니다.

아침이라고 하기에는 늦은 아점이네요. 1일 1식하려다 보니 폭식을 합니다.

제가 직접 담근 김치, 집에서 가져온 고추다짐과 양념 오징어젓.

염분이 엄청납니다... 우유를 꼭 마셔야 겠네요.

샤오미 홍미 노트 5로 찍은 사진입니다.

 

밥색깔이 노란 것은, 밥에 카레가루를 넣어서 입니다.

 

꽃차... 국화차....라면에 넣을 물을 많이 끓여서, 남은 걸로, 국화차를 마셨네요...

언제나 놓아요... 꽃차도 몸을 따뜻학 해줍니다.

 

와. 이렇게 한끼 먹었으니까. 기분 좋네요.

제발 이렇게 먹고 하루 종일 곡류는 다시 안먹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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