萬 만 권의 책을 읽고 (소화도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휴가를 내서, 집에서 빈둥되고 있습니다.

어딘가로 가야 하는데 지금은 일단 멈춰 있습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먹어야 하기에 먹기는 먹어야 합니다.

 

오삼 불고기 덮밥, 밥 150g, 소스 130g 칼로리는 450kcal 이니 다이어트가 되겠네요

뭘 먹어서는 안됩니다. 안먹어야 건강해 집니다.

 

잘재운 양념과 오삼의환상궁합.

그림상의 모든 음식은 맛나보입니다.

 

주요 원료는 쌀만 빼고 전부 수입산, 미국산 삼겹살과 칠레산 오징어.

양파는 국산이네요...근데 나머지 재료들은 좀 알아보기 어렵네요

 

조리법을 잘 보셔야 됩니다.

조리 시 튈 수가 있으니, 소스를 먼저 붓고 그위에 밥을 넣어야 합니다.

소스가 튀는 것을 막기 위해서, 밥으로 덮어주셔야 합니다.

 

밥과 소스를 함께 한 컷.

가장 중요한 밥과 덮밥소스

 

덮밥소스와 플라스틱 수저.....

조리법을 다시 한번 점검하면, 2분간 전자렌지에 돌리셔야 됩니다.

 

이렇게 소스를 먼저 붓고, 그 위에 밥을 까서 넣으셔야 됩니다.

그리고 빈 용기로 뚜껑처럼 덮어서 전자렌지에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는 먹으면 되죠.... 그냥 먹을 만합니다.

이것만 한달내내 먹으면 다이어트됩니다.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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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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