萬 만 권의 책을 읽고 (소화도리)

안녕하세요.

 

참 답답한 것이 언제 부터인지, 함량 미달 정치인들이 막 들어 온다는 것입니다.

근데 그 함량 미달 정치인들이 대부분 여자에요....

 

이언주, 추미애, 나경원, 진선미, 손혜원....

 

현재 그중 탑은 손혜원입니다....

 

정치인의 막말이나, 노선 변경은 워낙 흔한 것이고, 정치적의 숙명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손혜원 처럼, 부동산 투기, 차명 부동산, 게다가, 계속 되는 거짓말까지...

 

어디가서 이런 쓰레기를 주워 오는 걸 까요???

가족인 동생이 하는 말이 중요합니다...동생이 말합니다. 누나는 절대, 재산을 기부할 사람이 아니다....

차명 부동산으로, 조카들까지 이용한 뻔뻔한, 부동산 범죄자입니다.

 

검찰에서 불법 투기한 재산을 몰수하겠다고 하니, 기부하겠다는 개드립까지 하고 있습니다...

왜 자꾸 저런 쓰레기들을 정치판에 들고오는 것일까요?

 

저는 정치판에서, 시행되고 있는, 여성할당제 때문이라고 봅니다.

지방의원, 국회의원 등에, 여성을 할당제로 넣기 때문에, 함량 미달인 여자들이 정치인이 된 것입니다.

 

이런 사태를 막으려면, 국회의원 및 지역구 의원에 대해서, 아주 철저한 검증으로, 공천을 해야 합니다.

여성할당제 같은 것은 없애서, 함량 미달인 여자들이 정치판에 진출하는 것은 막아야 합니다.

 

우리 사회에, 뛰어나고, 능력 있고, 자기 스스로 높은 위치에 올라가는 여자들이 많습니다.

아직은, 그런 분들이 적지만, 점점 늘어날 것이고, 그렇다 보면, 정계에 더 많이 진출할 것입니다.

 

그런 여성분들이 정치에 진출할 때, 차별받지 않게 준비해야지, 무능력자들을 억지로, 끌어올리면 안됩니다..

어서 여성 강제 할당제를 모두 폐지하고, 남녀 구분 말고, 제대로 된 분들을 뽑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더불어 민주당은 당장 사과하고, 정치판에 여성 할당제는 모두 페지하라..

 

[이것 저것 보고 나서] - "청춘 예찬", 잘 서는게 청춘인가?.... 다시 살아나는게 청춘인가?

 

[이것 저것 보고 나서] - "치외 법권", 이 영화 다시 봐도 이상하다....

 

[이것 저것 보고 나서] - "구타 유발자들", 이런 좋은 영화가 묻히다니...

 

[이것 저것 보고 나서] - 해무, IMF 만든 괴물이라고 하자...

 

[세상에 대한 잡설] - 82년생 김지영? 이런 분이 여가부장관해야 된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