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라가 어찌될런지... 우려스럽습니다.
문재인을 지지하는 분들도 어찌하지 못하는 것이, 난민입니다.
난민에 대한 처리는 자한당이 해줘야 합니다, 문재인 정권이 처리하기에는 위험이 있습니다.
문재인 정권은 인도적 처리를 원하나 워낙,반대가 심하다.
그래서, 난민을 받을 수 없다 이런 결론이 나야 합니다.

난민은 도와야 겠지만, 난민 신청자를 도와야 할 이유는 부족합니다.
게다가 우리의 관대한 제도를 악용한다면, 우리는 당연히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가짜 난민들이, 생계비, 주거비, 의료비, 등으로 세금을 먹는걸 막아야 합니다.
그리고 저는, 난민이어도, 우리 문화를 받지 않느다면, 받아서는 안됩니다.
노동에 대한 의욕이 없다면, 종교를 버릴 수 없다면, 당연히 받아서는 안됩니다.
대한민국에 살려면, 당연히 삼겹살에 소주 한잔 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남의 종교에도 관대하며, 타인의 법과 문화를 무조건 존중해야합니다.
헌데, 현재 제주도, 이슬람 난민'신청자'들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타인에게 관용을 베풀지 않는 무리는 관용을 바래서는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책을 읽고 나서] - 맥심 12월 호가 도착 했다. 올해도 마지막인가.
[책을 읽고 나서] - 맥심 MAXIM 을 읽어야 하는 이유 16년 12월호
[조용히 써보는 잡상] - "은밀하게 섹시하게", 응? 이건 무슨 프로지?
[세상에 대한 잡설] - 한국전쟁에 대한 페미의~시각.
[영화, 연극, 뮤지컬등을 보고 나서] - "군함도", 드라마, 환타지. 어디선가 본듯?
[책을 읽고 나서] - 조선은 왜 무너졌는가?, 제도로 보는 조선 흥망의 열쇠
[책을 읽고 나서] - 지금 읽고 있는 책 들, 어떻게 읽어야 할까?
[경제 용어 설명기] - "독점" 나혼자 다해 먹고, "과점" 우리끼리 다해 먹고....
[경제 용어 설명기] - "지하 경제", 대통령이 양성화 한다고 했던 것.
[경제 용어 설명기] - "모라토리움", "디폴트", 국가 부도, 국가 파산, 나라가 진짜 망한다.
[세상에 대한 잡설] - 북한군 실제 병력은 70만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