萬 만 권의 책을 읽고 (소화도리)

안녕하세요..

 

지금의 페미니즘은 아주 이상한 방향에서 흘러가고 있습니다.

구글 검색을 해봤습니다.

 

페미니스트 인증샷!. 을 검색 했습니다.....  직접 검색해보시면, 페미니즘 인증샷은 모두 고도 비만, 과체중에 추녀들입니다.

그리고, 안티 페미니즘을 주장하는 여성분들은, 대부분 미녀들입니다...

 

이건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대부분 페미니스트들은, 못생기고, 뚱뚱하며, 백수인 낙오자들이 주로 지지 합니다.

사회적으로 성공한하고, 예쁘고 날씬한, 알파걸, 엄친딸들은 페미니즘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이미 유리천장을 깨버린, 알파걸들이, 여성들도 할수 있다는걸 증명한 엄친딸들이 페미니즘을 해야 성공합니다..

 

왜. 이런 일이 생기고, 왜 지금의 페미니즘은 성공하지 못할까요?

 

오늘날, 전세계에 거의 모든 페미니즘은, 과체중 여성들, 거기에 못생김까지 더한 여성들, 백수인 여성들에게 파고듭니다.

페미니즘의 주지지층은, 과체중 + 못생김 + 백수(혹은 좋지 않은 직업) 을 모두 가진 여성들입니다.

 

예쁘고, 날씬하고, 좋은 직장을 가지고, 유리 천장을 깬 소위 알파걸들은 페미니즘을 하지않습니다...(엄친딸 = 알파걸)

그래서 페미니즘을 하는 여성들은, 메퇘지라고 놀림을 당하고, 수능 9등급 간애들이 서울대 갈 걱정한다고, 조롱을 당하는 것입니다..

 

페미니스트들은 알파걸들, 엄친딸들을 흉자라고 욕하거나, 오히려 배격합니다....

조금만 생각해보면, 이렇게 조롱당하고, 놀림 당하면서, 여성들끼리 싸우기까지 하니, 당연히 페미니즘이 성공할 수 없습니다...

그냥 메퇘지들의 쿵쾅 거림으로 끝날 것입니다...물론 어느 정도 진전은 있겠지만, 그건 이상한 불평등만 만들 것입니다...

 

여성 전용이 많아진다는 것은, 여성을 장애인과 동급으로 본다는 것입니다... 여성들을 모자란, 부족한 존재로 보는 것이니, 여성들이 나서서 반대해야 합니다.

메퇘지들은 뚱뚱해서, 더 넓은 주차 공간이 필요하고, 몸이 무거워서 전용 엘리베이터가 필요한 걸까요? 여성들이 나서서 반대해 주세요.

 

혁명은, 사회 운동, 노동 운동은 누가 해야 하는가? 지난 오랜 역사가 증명하듯, 이미 성공한 사람들, 가진 자들, 기득권층이 해야 합니다...

낙오자들. 실패한 자들. 못배우고, 못생긴자들, 차별받은 자들이, 분노를 바탕으로 하게 되면 실패하거나, 나중에는 변절합니다.

 

노동자와 농민을 위해서, 혁명을 꿈꾸던, 부르주아 뿐 아니라, 프롤레타이에게도 희망을 준, 마르크스와 엥겔스는 당대의 금수저들이었습니다.

프랑스 혁명이 성공한 것도, 3계급이 각성한 것도 있지만, 특권층인 성직자와 귀족들이 혁명에 양심적으로 동조했기 때문입니다.

우리 나라의 정치계에도, 진보 계열, 정의당 사람들 보면, 서울대 출신들이, 노동운동을 하고, 정치권에 진출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금수저 출신으로, 체계적으로 공부한, 서울대 출신들이 현재의 노동운동, 사회 운동을 가장 잘하고 있습니다...

 

여성운동도, 페미니즘도 성공하려면, 날씬하고 예쁘고, 사회적으로 성공하여, 유리 천장을 깨버린, 알파걸-엄친딸들이 해야 합니다.

그런, 알파걸 엄침딸들이, 나서서, 뚱뚱하고 못생기고, 사회적으로도 실패한 메퇘지들의 권리와 성공을 위해서 희생해야, 페미니즘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메퇘지들이 주도하는 페미니즘은 성공할 수도 없고, 성공한다면, 정치인들의 어설픈 인기 행위 덕에 얻게 되는, 차별적 기회일 것입니다....

페미니즘이 성공하려면, 여성들이 먼저 날씬해지고, 예뻐지고, 사회적으로 성공해서 유리천장을 깨부순 후에, 여성들도 할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여성들도 할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엄친딸, 알파걸들 이 된후에, 남성들의 지지를 얻고, 남성들을 이기고, 여성들의 워너비가된 후에, 페미니즘을 주장해야 합니다.

 

현재는 그렇지 못하고, 사회적으로 실패한 사람들이 나서서 때를 쓰니까, 결국은 실패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먹는 이야기] - 아이허브, 건강 식품 직구해서 잘 먹는 곳....

 

[아주 짧은 지식] - 뚱뚱해도 예쁠 수 있어요....

 

[간단하게 먹는 이야기] - "정성 가득 비빔밥", 야채를 먹어야 겠다....

 

[이것 저것 보고 나서] - "청춘의 증언", 청춘은 누구에게나 아름다운 기억이어야 해....

 

[세상에 대한 잡설] - "허삼관 매혈기"를 통해 본, "건강 보험", 우리가 지켜야 하는 것. .

 

[이것 저것 보고 나서] -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자집의 실체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